티스토리 뷰

반응형

 

엘에이 테마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 (Universal Studios Hollywood)

LA 테마파크 유니버셜 스튜디오 놀이기구 및 운영시간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Universal Studios Hollywood)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실제 영화 촬영지와 테마파크를 접목한 여행 스팟입니다. 월드 페이머스 스튜디오 투어부터 스릴 넘치는 놀이 기구,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어트랙션까지, 이곳에서 꼭 봐야 할 것들을 확인한 후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를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소: 100 Universal City Plaza, Universal City, CA 91608

운영시간:

  • 월요일  10AM ~ 7PM
  • 화요일  9AM ~ 6PM
  • 수요일  10AM ~ 6PM
  • 목요일  10AM ~ 6PM
  • 금요일  9AM ~ 6PM
  • 토요일  8AM ~ 10PM
  • 일요일  9AM ~ 10PM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 꼭 해야 할 것들

 

유니버셜 워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 ( 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포터(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는 미 서부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시설 중 하나입니다. 호그와트성의 미스터리를 탐험하고, 호그스미드 상점을 방문하고, 마법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시설들에서 제공하는 샘플들을 체험해보세요! 스릴 만점 놀이기구 '해리포터 앤 더 포비든 저니'를 타면서 하늘 위에서 호그와트성의 전경을 바라보고, 가족 모두가 함께 탈 수 있는 '플라이트 오브 더 히포그리프' 롤러코스터를 타면서 호박밭 사이를 오르내리며 탐험해보세요!

다크 아츠 앳 호그와캐슬

어둠에 휩싸인 다크 아츠 앳 호그와트 캐슬에서 펼쳐지는 음악과 특수 효과의 향연을 감상하며 희망의 순간을 찾아보세요. 불길에 휩싸인 인페리우스(Inferius) 군단의 열기와 영혼을 앗아갈 듯한 디멘터들의 숨결, 그리고 소름 끼치는 볼드모어 경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작곡가 존 윌리엄스(John Williams; 미국의 영화음악가 겸 작곡가)가 프로듀싱한 음악이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잊을 수 없는 날의 마지막을 장식해줄 것입니다.

 

쥬라기 월드- 더 라이드 (JURASSIC WORLD - THE RIDE)

쥬리가 월드 더라이드의 진화에 대비하세요. 인도미누스 렉스(Indominus rex)와의 숨 막히는 추격전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인도미누스 렉스가 숙적인 티라노사우루스를 만나 벌이는 세기의 대결도 눈앞에서 지켜보실 수 있습니다.

놀이기구 외에도, 쥬라기 월드에서는 아래와 같은 체험들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랩터 인카운터(Raptor Encounter) – 랩터 인카운터에서 벨로시랩터 ‘블루’와 이번에 새로 합류한 친근한 트리케라톱스를 만나보세요
  • 다이노플레이(DinoPlay) – 아이들을 위한 체험 공간 다이노플레이에서 어린이 방문객들을 위한 새로운 액티비티들을 체험하세요
  • 이슬라 누-바(Isla Nu-Bar) – 초가지붕 그늘 아래 티키 칵테일이 있는 이슬라 누-바에서 열대과일을 컨셉으로 한 간식들을 즐겨보세요
  • 쥬라기 카페(Jurassic Café) – 쥬라기 카페는 티라노사우르스 급의 식성을 보유한 방문객들이든, 조금만 먹는 방문객이든 누구나 코스타리카 풍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스팟입니다.

 

슈퍼배드 미니언 메이헴 ( DESPICABLE ME MINION MAYHEM )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배드 (Despicable Me)'로부터 영감을 받은 UHD 영화 모션 시뮬레이터 놀이기구인 슈퍼배드 미니언 메이헴 (Despicable Me Minion Mayhem)은 야외 가족 놀이공간 슈퍼 실리 펀 랜드 (Super Silly Fun Land)와 함께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 아이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야외 어트랙션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월드 페이머스 스튜디오 투어 ( THE WORLD-FAMOUS STUDIO TOUR )

이 전설적인 월드 페이머스 스튜디오 투어에서는 지미 팔론(Jimmy Fallon)의 해설과 함께 할리우드 영화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실제 백 스테이지를 방문해볼 수 있습니다. 트램을 타고 ‘우주전쟁(War of the Worlds)’과 ‘싸이코(Psycho)’, ‘죠스(Jaws)’ 촬영장뿐 아니라, 세계 최대 규모의 3D 체험관인 피터 잭슨 감독의 킹콩에서 숨 막히는 장면들을 체험해 보세요.

분노의 질주 – 슈퍼차지드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분노의 질주 – 슈퍼차지드(Fast & Furious – Supercharged)는 다이내믹한 하이드롤릭 모션을 기반으로 구동되는 어트랙션으로 방문객들을 레이싱 카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분노의 질주 – 슈퍼차지드’는 약 4천6백 제곱미터 규모의 건물 안에 자리해 초현실적인 특수효과로 방문객들을 아드레날린이 밀집된 분노의 질주 세계로 끌어들이며, 분노의 질주 관련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최신식 3D 고화질 이미지는 세계에서 가장 길고 광활한 360도 스크린에 비춰져 121미터에 육박하는 스튜디오 투어를 둘러싸 방문객들을 매료시킵니다.

 

스프링필드- 심슨가족 라이드 ( SPRINGFILED - THE SIMPSONS RIDE)

더 심슨 라이드(The Simpsons Ride)는 수많은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심슨 가족 시리즈의 배경인 광대 클러스티(Krusty the Clown)의 저렴한 테마 공원 크러스티랜드(Krustyland)를 가상현실로 구현한 롤러코스터입니다. 애니메이션상을 받은 심슨 가족 동네에 실제로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크러스티 버거(Krusty Burger), 루이지의 피자 가게(Luigi’s Pizza), 피니스 버터 팻의 5,600가지 아이스크림 가게(Phineas Q. Butterfat’s 5600 Flavors Ice Cream Parlor)와 같은 먹거리와 모의 술집(Moe’s Tavern), 더프 브루어리(Duff Brewery)까지 구경할 수 있어 마치 텔레비전 속 스프링필드에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 더 라이드- 3D ( TRANSFORMERS : THE RIDE - 3D)

트랜스포머: 더 라이드–3D (TRANSFORMERS™: The Ride – 3D)는 상상과 현실의 경계를 모호하게 하며 최상의 몰입도와 스릴을 자랑하는 차세대 놀이기구입니다. 3D 고화질 미디어와 비행 시뮬레이션 기술로 무장한 이 기구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그 어떤 놀이기구에서도 느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해줍니다. 인기 영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 어트랙션에서, 짜릿한 트랜스포머 모험을 통해 전쟁의 한 복판으로 들어가 보세요.

 

워터월드 ( WaterWorld )

워터월드(WaterWorld) 이 공연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제트스키 점프, 위험천만한 낙하 곡예, 포격전, 폭발 효과,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비행기 추락 장면까지, 액션 가득한 이 공연을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티켓 사는 법, 싸게 사는 팁

 

티켓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공식 사이트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고, 쿨룩이나 KKDAY를 이용해 싸게 사는 방법이 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날짜마다 가격이 다 다르기 때문에 날짜에 맞춰서 가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티켓은 클룩이나 KKDAY를 이용하시면 공식 사이트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클룩 General ticket: https://www.klook.com/ko/activity/4099-universal-studios-hollywood-ticket-los-angeles/

클룩 Express/ VIP 티켓 : https://www.klook.com/ko/activity/4099-universal-studios-hollywood-ticket-los-angeles/

KKADY : https://www.kkday.com/ko/product/3971-universal-studios-hollywood-ticketi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