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저스, 다저 스타디움 정보

LA 다저스(Dodger), 다저 스타디움(Dodger Stadium) 정보 

 

다저스(Dodgers)는 한국인 최초 메이저리거가 된 박찬호가 데뷔한 구단이며, 류현진 선수도 2013년부터 2019년까지 활동했던 구단으로 유명합니다. MLB의 프로야구단으로 1884년에 창단되었으며 연고지는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입니다. 처음엔 뉴욕 브루클린에서 브루클린 다저스로 시작해 1958년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로 연고지를 옮겨왔습니다. 1958년에 메이저리그 경기를 치를 말한 야구장이 없어 1932년 올림픽 주 경기장으로 쓰이던 Los Angeles 메모리얼 콜리세움을 적당히 개조해 1958년부터 1961년까지 홈구장으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메모리얼 콜리세움은 야구장용으로 지은 건물이 아니었기 때문에 새로운 야구장이 필요했습니다. 새로운 홈구장을 다운타운 북쪽의 샤베즈 래빈지역으로 결정하고 1962년 완공하여 지금까지 쓰이고 있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보스턴의 펜웨이파크, 시카고의 리글리 필드 다음으로 세 번째로 오래된 야구장이며, 좌석 수 기준으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야구 경기장입니다. 

주소 : 1000 Vin Sclly Ave, Los Angeles, CA 90012

 


 

엘에이에 여행 오신 관광객이나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저 스타디움을 들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기가 없을 경우 다저 스타디움에 다양한 투어가 있기 때문에 투어를 통해 다저스를 구경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몇 가지 투어를 추천드리며 다저 스타디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투어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저 스타디움 투어
다저 스타디움 투어 (Dodger Stadium Tours)

 

다저 스타디움 투어 (Dodger Stadium Tours)

다저 스타디움 투어는 오전 10시부터 매시 정각에 시작하며 마지막 투어는 경기가 있는 날이면 오후 1시, 경기가 없는 날이면 오후 3시에 시작합니다.  투어는 90분 동안 다저 스타디움 경기장, 센터필드 플라자 및 파빌리온을 방문하며 2020년 월드 시리즈 트로피와 다양한 상들을 볼 수 있습니다. 투어 시작 15분 전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투어 티켓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인 : $25.00
  • 어린이(14세 이하) : $20.00
  • 노인(55세 이상) : $20.00
  • 군인 : $20.00

주차는 Gate A (Sunset Gate)로 진입하여 P Lot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경기 전 투어 (Pregame Tour)

경기 시작 전 45분 동안 진행되는 투어입니다. 다저스의 연습 및 워밍업을 보기 위해 경기장에 일찍 입장합니다. 경기 전 투어는 첫 투구 3시간 30분 전에 시작됩니다. 경기장에 일찍 입장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Gate A (Sunset Gate)를 통해 입장하셔야 합니다. 

이 투어의 티켓 가격은 40불입니다.

 

클럽하우스 투어 (Clubhouse Tour)

클럽하우스 투어는 다저 스타디움 투어에 플러스 요소가 있는 투어입니다. 팬들이 다저 클럽하우스 내부를 엿볼 수 있으며 다저스 웨이트 룸과 배팅 케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시작시간은 오후 12:30, 오후 2:30분이며 티켓 가격은 어른은 60불, 어린이는 40불입니다.

 

다저 스타디움 유격수 투어 (Dodger Stadium Shortstop Tour)

다저 스타디움 유격수 투어는 45분 동안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정각에 시작됩니다.   

투어 티켓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인 : $20.00
  • 어린이(14세 이하) : $15.00
  • 노인(55세 이상) : $15.00
  • 군인 : $15.00

 

다저 스타디움 투어 및 포토 옵 (Dodger Stadium Tour & Photo Op) , 체험(Hands-On Experience), 식물원 투어 (Botanic Garden Tours) 이 투어들은 날짜가 제한적이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 날짜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